올해 겨울도 스타쉽…시즌송, 8일 공개

입력 2017-12-05 09: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올해 겨울도 스타쉽…시즌송, 8일 공개

스타쉽 사단이 총 출동한 2017 스타쉽 플래닛(STARSHIP PLANET) ‘Christmas Day(크리스마스 데이)’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4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및 유튜브, 네이버 V 라이브 채널을 통해 스타쉽 플래닛의 신곡 ‘Christmas Day(크리스마스 데이)’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케이윌, 소유, 매드클라운, 보이프렌드, 정기고, 유승우, 브라더수, 몬스타엑스, 우주소녀, 샵건, 마인드유(구 어쿠루브), 듀에토, 정세운, 이광현 등 총 39명의 스타쉽 사단이 총 출동하여 시선을 사로잡는다. 전 아티스트들은 눈 내리는 거리, 교실, 크리스마스 트리가 장식된 실내 등을 배경으로 삼삼오오 모여 장난을 치는 등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스타쉽 플래닛은 매년 연말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모두 모여 겨울 캐럴을 발표하는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의 윈터 프로젝트다. 스타쉽 플래닛을 통해 한 해 동안 많은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하는 것. 더욱이 올해는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다양한 장르에서 활약한 바 있어 각양각색의 아티스트들이 ‘스타쉽 플래닛’이라는 이름 아래 어떤 조화를 보여줄지 팬들의 기대가 뜨겁다.

스타쉽 플래닛은 지난 2011년 ‘핑크빛 로맨스(Pink Romance)’를 시작으로, 2012년 ‘하얀 설레임(White Love)’, 2013년 ‘눈사탕(Snow Candy)’, 2014년 ‘Love Is You’, 2015년 ‘사르르(Softly)’, 2016년 ‘누가 그래(Love Wishes)’ 등 매년 연말 합동곡을 발표하며 겨울을 따뜻하게 물들였다. 뿐만 아니라 발표하는 음원마다 각종 음원 차트를 강타, 콜라보 최강사단으로 떠올랐다.

스타쉽 사단이 총 출동한 스타쉽 플래닛의 신곡 ‘Christmas Day(크리스마스 데이)’는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