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쇼맨’ 마이클 리·정선아, ‘리라이트 더 스타’ 뮤비 화제

입력 2017-12-11 10: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올 겨울 놓치면 안 될 단 하나의 뮤지컬 영화 ‘위대한 쇼맨’이 12월 20일 전세계 최초 개봉을 앞둔 가운데, 최정상급 뮤지컬 배우 마이클 리, 정선아가 함께한 극중 수록곡 ‘Rewrite The Stars’ 뮤직비디오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위대한 쇼맨’의 아름다운 장면들과 어우러진 마이클 리와 정선아의 앙상블이 담겨 있는 ‘Rewrite the Stars’의 뮤직비디오가 뮤지컬 팬들은 물론 수많은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다. ‘위대한 쇼맨’은 쇼 비즈니스의 창시자 ‘바넘’의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오리지널 뮤지컬 영화. 무일푼에서 시작해 화려한 쇼를 만들어 전 세계를 매료시킨 독창적인 한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다.

뮤지컬 ‘헤드윅’, ‘노트르담 드 파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등 굵직한 작품 속에서 활약해온 마이클 리와 ‘안나 카레니나’, ‘보디가드’, ‘위키드’ 등을 통해 천상의 목소리를 들려준 정선아는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나폴레옹’을 통해 함께 호흡을 맞춘 바 있어 더욱 완벽한 하모니를 들려준다.

‘위대한 쇼맨’의 O.S.T.인 ‘Rewrite The Stars’는 서로 다른 처지에 놓여있는 남녀 주인공이 이뤄질 수 없는 상황 속에서도 사랑을 꿈꿔보기로 하는 내용이 담긴 곡. ‘바넘’(휴 잭맨)의 쇼 비즈니스 파트너 ‘필립 칼라일’역의 잭 에프론과 무대 위 퍼포먼스 여왕 ‘앤 휠러’를 맡은 젠다야의 마음을 표현하는 듀엣 곡으로, 두 사람이 선보이는 공중 퍼포먼스와 함께 곡의 가사가 어우러져 깊은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작품 속 환상적인 O.S.T.를 기대케 하는 올 겨울 최고의 뮤지컬 영화 ‘위대한 쇼맨’은 12월 20일 개봉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