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소녀 츄, 솔로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하트 어택’

입력 2017-12-23 15: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달의 소녀 츄, 솔로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하트 어택’

그룹 이달의 소녀(LOONA) 열 번째 멤버 츄(Chuu)가 솔로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이달의 소녀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23일 0시 이달의 소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28일 발매되는 '츄'의 솔로 싱글 'Chuu'의 트랙리스트가 담긴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에는 하얀 눈을 연상케하는 흰색 테이블 위에 크리스마스 장식들과 빨간 초가 놓여 있다. 또 티저 이미지와 함께 타이틀곡 '하트 어택'(Heart Attack)과 수록곡 '걸스 토크'(Girl's Talk)의 트랙 정보도 들어있다.

타이틀곡 '하트 어택'(Heart Attack)은 츄의 사랑스러움을 극대화 한 곡으로 츄의 밝은 기운이 팬들의 '하트'(Heart)를 '어택'(Attack)한다는 의미가 담겼다. 이어 수록곡 '걸스 토크'(Girl's Talk)은 아홉 번째 멤버 '이브(Yves)'와 함께한 듀엣곡이며 소녀들의 대화를 담은 곡으로 사랑에 빠진 소녀들이 몰래 대화를 주고받는 듯 비밀스러운 느낌을 준다.

이달의 소녀는 12명의 완전체 멤버 중 현재까지 10명의 멤버(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를 공개했으며 유닛 '이달의 소녀 1/3', '이달의 소녀 오드아이써클'의 활동을 성황리에 마쳤다. 지금까지 공개된 이달의 소녀 멤버들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다가온 '츄'는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매력으로 국내외 팬들의 마음을 훔칠 예정이다.

이달의 소녀 열 번째 멤버 '츄'의 솔로 싱글 'Chuu'는 오는 2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사진제공 =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