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검증된 공인중개사 베스트셀러 교재가 곧 합격의 지름길”

입력 2017-12-28 17: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공인중개사에 대한 전망은 여전히 긍정론이 대세다. 부동산 정책과는 관계없이 주택 거래는 지속될 것이고, 법률이나 세금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주택 거래 분야에서 공인중개사는 독보적인 전문성을 보유하기 때문이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수진은 “2018년 시험은 지금까지의 시험보다 점차 난이도가 높아질 것이며 단순한 암기보다는 복합적인 사고를 요구하는, 법령에 대한 깊은 이해가 필요한 문제가 많아질 것”이라 설명회를 통해 밝힌 바 있다.

그렇다면 어려워지는 공인중개사 시험 대책은 무엇일까. 많은 합격생들은 “좋은 교재가 곧 합격의 지름길”이라 말하면서 “학원, 인강도 물론 중요하지만 좋은 교재로부터 나오는 콘텐츠력도 결코 무시할 수 없다”고 전했다.

그러나 집필진이 누구인지 확인이 되지 않거나, 출판협회에서 검증되지 않은 교재도 많기 때문에 사전에 꼼꼼한 확인은 필수적이다. 이에 베스트셀러 교재는 수험생들 사이에서 더욱 각광받고 있다. 그만큼 많은 합격생을 배출한 검증된 교재이기 때문.

에듀윌이 출간한 공인중개사 교재들은 온라인 4대 서점이라 불리는 예스24, 알라딘, 교보문고, 인터파크 등에서 12개월 연속 1위를 차지하고 있다.

현재 예스24의 공인중개사 부문 베스트셀러 1위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본서 세트>로 이외에도 각종 1차·2차 기초서, 부동산공법 체계도 등이 1위부터 8위까지 차지해 저력을 과시했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