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맨-캡틴 능력 이상”…‘블랙 팬서’ 그는 누구인가

입력 2018-01-05 09: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이언맨-캡틴 능력 이상”…‘블랙 팬서’ 그는 누구인가

영화 ‘블랙 팬서’가 가장 혁신적인 마블 히어로 ‘블랙 팬서’의 매력으로 극장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2018년을 여는 단 하나의 블록버스터 ‘블랙 팬서’에서 새롭게 활약을 펼칠 가장 혁신적인 히어로 ‘블랙 팬서’에 전세계 영화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영화 ‘블랙 팬서’는 와칸다의 국왕이자 어벤져스 멤버로 합류한 ‘블랙 팬서’ 티찰라(채드윅 보스만)가 희귀 금속 ‘비브라늄’을 둘러싼 전세계적인 위협에 맞서 와칸다의 운명을 걸고 전쟁에 나서는 2018년 마블의 첫 액션 블록버스터.

‘블랙 팬서’는 희귀 금속 ‘비브라늄’의 독점 생산을 통해 막대한 부를 축적한 와칸다 왕국 최고의 전사에게 전해져 오는 호칭으로, 와칸다 국왕 티찰라의 또 다른 이름이다. 블랙 팬서는 아이언맨 만큼 뛰어난 두뇌와 그를 가볍게 뛰어 넘는 재력, 캡틴 아메리카와 버금가는 신체 능력을 가진 히어로. 지구상에서 가장 강한 금속 비브라늄으로 만든 수트를 입고, 와칸다의 첨단 과학기술과 독특한 무예가 빛나는 액션을 선보일 블랙 팬서의 활약은 관객들의 시선을 완벽하게 사로잡을 예정이다.


와칸다의 왕에서 세상을 구할 히어로 블랙 팬서로 거듭날 티찰라 역에는 단단한 카리스마를 지닌 배우 채드윅 보스만이 맡아 위엄과 무게감을 갖춘 히어로의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채드윅 보스만은 “블랙 팬서는 세계적인 지도자로, 그에 따른 나라 전체에 대한 책임과 위상을 신경 써야 한다. 다른 히어로들과 달리 그는 그의 유산을 지켜야만 한다. 이는 재미있는 조합이다”라며 캐릭터에 대해 전했다. ‘블랙 팬서’에서 펼쳐질 희귀 금속 비브라늄과 와칸다 왕국을 노리는 내외부 적들과 맞선 블랙 팬서의 전쟁은 지금까지 보아왔던 마블 솔로 무비들과는 다른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새로운 히어로 ‘블랙 팬서’의 활약을 예고하며 더욱 기대감을 높이는 2018년을 여는 마블 첫 번째 작품 ‘블랙 팬서’는 2018년 2월 14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