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인터뷰] 이병헌 “‘지.아이.조3’ 출연? 아직 콜 기다리는 중”

입력 2018-01-05 09: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인터뷰] 이병헌 “‘지.아이.조3’ 출연? 아직 콜 기다리는 중”

배우 이병헌이 영화 ‘지.아이.조3’ 출연에 대해 입을 열었다. 파라마운트가 ‘지.아이.조3’ 개봉일을 확정지으며 그의 출연이 확정된 것처럼 보도됐지만, 이에 대해 이병헌은 확실하지 않다는 입장이다.

이병헌은 지난 4일 서울 종로구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동아닷컴과의 인터뷰에서 “‘지.아이.조3’ 소식을 기사를 통해 접했다. 그건 어떻게 될지 모른다”고 운을 뗐다,

이병헌은 “‘지.아이.조3’에 관한 파라마운트의 입장 발표는 영화를 져버리지 않겠다는 입장을 표명한 기사같다. 모두 드웨인 존슨을 기다리고 있는 건 확실하다. 사실 ‘지.아이.조’는 많은 캐릭터들이 있다. 영화화를 할 때 몇 가지 캐릭터만 보여준 것이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보여주고 싶은 캐릭터가 많아서 몇 캐릭터를 빼놓고 집어넣은 것이었다. 3편도 그렇지 않을까 생각된다. 그래서 스톰 쉐도우가 합류할지, 또 다른 캐릭터들이 들어와서 빠지게 될지에 대해서는 정보가 없다. 나도 그쪽의 콜을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파라마운트는 최근 ‘지.아이.조3’ 개봉일을 오는 2020년 3월27일이라고 공식 발표한 바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