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 미료 “나 물건이었어!” 1세대 여성래퍼의 자신감

입력 2018-01-23 11: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비디오스타’에서 래퍼 미료가 솔직한 입담을 과시할 예정이다.

23일 방송되는 ‘비디오스타’ ‘미친 집념! 불굴의 마이웨이 특집’편에서는 꿈을 위해 오직 한 길만 걸어온 뚝심 끝판왕 이재용, 정영주, 김재화, 미료, 에이솔이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줄 예정이다.

물오른 미모로 돌아온 미료는 이날 지금까지 보지 못한 남다른 매력을 뽐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끌었다. 함께 출연한 후배 에이솔이 “미료 선배님은 평소에 멋있다고 생각했지만 롤모델은 윤미래”라는 말에 “타이틀에 대한 욕심은 없었어요. 왜냐면 난 잘하니까”라며 1세대 여성 래퍼다운 자신감을 보였다. 또 세월이 흘러 자신을 모르는 10대에게 해주고 싶은 말이 있다며 “나 물건이었어”라며 스웨그 넘치는 모습을 보여 사람들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또한 이날 나르샤의 남편 황태경이 미료에 관한 에피소드를 폭로했다. 황태경은 미료에게 소개팅을 주선해줬는데 옆집 남자 생각 때문에 소개팅 도중 집에 들어갔다고 말해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소개팅男은 데려다주겠다며 함께 집에 갔지만 미료의 관심사는 오로지 옆집 남자였다고 전해 옆집 남자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그의 정체는 이날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

첫 단독 토크쇼 출연 미료의 포텐 터진 예능감은 1월 23일 저녁 8시 30분에 ‘비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