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연·민새롬 ‘美친딜리버리’로 첫 예능 MC…뷰티 꿀팁 선사

입력 2018-01-24 10: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슈스스(슈퍼 스타 스타일리스트)의 한혜연, 금손개코(뷰티 크리에이터) 민새롬이 JTBC2 뷰티 예능 프로그램 ‘美친딜리버리‘에서 첫 예능 MC로 호흡을 맞췄다.

23일 방송된 JTBC2 ‘美친딜리버리’에서 두 사람은 거리에서 만난 이들의 뷰티와 인생 고민을 들어주고 메이크오버, 뷰티 꿀팁까지 제공하는 등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하며 눈길을 끌었다.

특히, 한혜연의 거침없는 핵사이다 입담과, 스치면 180도 변신하는 개코의 금손 메이크업을 보는 재미가 쏠쏠했다. 패션과 뷰티의 대표 아이콘에 걸맞게 두 사람은 신선한 케미를 이끌어내며, 시청자들의 호응을 샀다.

개코는 워킹맘에게 출근길 15분 퀵 메이크업을 알려주고, 신박템과 카메라 어플 흑백 필터를 이용한 퍼스널 립컬러 찾기 등 꿀팁을 소개하는가 하면, 대학생들에게 초간단 볼터치, 코 메이크업 등을 직접 시연해 보이며 보는 이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또, 가로수길을 찾아가 데이트 중인 모녀를 위해 사진발 갑 메이크업, 방수밴드를 이용한 V라인 만들기 꿀팁을 선보이고, 남친과 데이트 전인 여성에게 심쿵유발 데이트 메이크업을 시연하며 서프라이즈에 일조하기도 했다.

‘美친딜리버리’는 매주 토요일 네이버TV, 유튜브, 페이스북, 코스모폴리탄 등을 통해서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