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영, 29일 마이크로닷 피처링 신곡 ‘피앙세(fiancee)’ 음원+M/V 공개

입력 2018-03-29 08: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더욱 로맨틱해진 정준영의 솔로곡이 오늘 베일을 벗는다.

정준영은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솔로 싱글 ‘피앙세(fiancee)’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피앙세(fiancee)’는 정준영이 지난해 2월 발표한 정규 1집 ‘1인칭’ 이후 약 1년 1개월 만에 새롭게 발표하는 솔로곡으로, 옆에 있는 가장 소중한 사람에게 오랫동안 간직한 마음을 전하며 어떠한 순간이 와도 지켜주겠다는 약속과 당신만을 위해 살아가겠다는 다짐을 담은 러브송이다.

부드러우면서도 남성미 넘치는 풍부한 밴드 사운드에 정준영 특유의 호소력 짙고 파워풀한 보컬이 더해져 듣는 이들의 봄 감성을 단번에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정준영과 밴드 로열파이럿츠의 문킴이 함께 이 곡을 공동 작사, 작곡했으며 래퍼 마이크로닷이 랩피처링으로 참여해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소속사 측은 “이번 신곡은 밴드 드럭레스토랑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정준영의 로맨틱하고 달달한 감성을 충분히 만끽할 수 있는 곡”이라며 “‘이별 10분 전’, ‘공감’, ‘나와 너’에 이은 웰메이드 솔로곡이 탄생한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정준영의 새 솔로곡 ‘피앙세(fiancee)’는 29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