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보이즈, 컴백 D-1 최종 티징 콘텐츠 공개 ‘최정상 스태프 참여’

입력 2018-04-02 19: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예 더보이즈(THE BOYZ)가 국내 최정상급 스태프의 참여 속에 오늘 오후 컴백 전 최종 티저콘텐츠를 공개한다.

더보이즈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늘(2일) 오후 6시 공식 SNS 등지를 통해 더보이즈 컴백 타이틀곡 '기디 업(Giddy Up)'의 2차 뮤직비디오 티저를 전격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컴백 전 모든 사전 콘텐츠 공개를 마치는 더보이즈는 오는 3일 오후 6시 신곡 ‘기디 업(Giddy Up)’을 발표하며, 스타트라인에 서는 이들의 화려한 ‘시작’을 대대적으로 알린다.

컴백을 단 하루 앞두고 공개될 2차 티저에서는 ‘핀볼 게임’ 안에서 그려질 열 두 멤버들의 ‘엔도르핀 가득’한 매력이 무한 발산되며 신곡 '기디 업(Giddy Up)'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할 예정이다.

더보이즈 컴백 타이틀곡 '기디 업(Giddy Up)'의 뮤직비디오는 그 동안 싸이, 트와이스 등 대한민국 최고 아티스트들과 손을 잡았던 나이브 프로덕션이 메가폰을 잡아 힘을 보탰다.

앞서 데뷔곡 '소년(Boy)'의 뮤직비디오 연출로 ‘괴물신인’ 더보이즈의 등장을 감각적으로 알린 나이브 프로덕션은 ‘핀볼 게임’ 세상을 현실로 옮긴 엉뚱한 상상력을 기반으로 더보이즈의 화려한 비주얼과 유니크한 면모를 십분 담아낸다.

또한 ‘유니크의 절정’을 예고하고 있는 더보이즈의 이번 컴백앨범은 유명 매거진 '데이즈드 & 컨퓨즈드 코리아'의 이현범 편집장이 총괄 ‘비주얼 디렉터’로 참여해 소년들의 세련된 매력을 이끌어 낼 예정이다.

이 편집장은 데뷔 전 발표돼 화제를 모은 더보이즈의 '프로필 필름'과 화보 작업등을 협업 해 오며, 신비롭고 추상적인 아트 디렉팅으로 팬들과 업계 관계자들의 뜨거운 이목을 집중시킨 인물이다.

이번에는 ‘팀복’을 포인트로 할 스타일링 전개는 물론, 영상, 화보 등 다방면에 ‘비주얼 디렉터’로 참여, 더보이즈의 아이덴티티를 확립해 나가는 작업을 함께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약 4개월만에 ‘초고속 컴백’을 앞두고 있는 2018년 최대 기대주 더보이즈는 오는 4월 3일 6시, 신곡 '기디 업'을 포함한 두 번째 미니음반 <더 스타트>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