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년손님’ 크리스티나♥김현준, 후포리行 (ft. 뜨거운 스킨십)

입력 2018-04-07 09: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백년손님’ 크리스티나♥김현준, 후포리行 (ft. 뜨거운 스킨십)

결혼 12년차 크리스티나·김현준 부부가 SBS ‘백년손님’ 후포리에 방문한다.

7일 ‘백년손님’에는 ‘퀵 마우스’ 애칭을 가진 이탈리아 방송인 크리스티나가 후포리를 찾아간 모습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크리스티나는 화려한 밥상을 뚝딱 차려내는 음식 솜씨로 유명한 이춘자 여사에게 한국 음식을 배우고 싶다고 한다. 이에 이춘자 여사는 쑥스러워 손을 내저었지만 곧 크리스티나를 위해 ‘요리교실’을 준비했다.

크리스티나가 배워갈 메뉴는 ‘후포리 해물파전’과 ‘꽁치젓 미역줄기무침’이었다. 살아있는 오징어와 펄떡이는 새우를 손질하며 고생 끝에 요리가 마무리 될 즈음 남서방과 남편 김현준이 후포리에 도착했다.

크리스티나는 남편을 보자마자 뽀뽀와 포옹으로 반겼다. 결혼 12년차라는 것이 무색한 진한 애정표현에 이춘자 여사는 얼굴을 붉히며 당황했다. 이후에도 연신 반찬을 직접 입에 넣어주고 안아주는 등 두 사람의 달콤한 스킨십에 이춘자 여사는 문화 충격을 받는다.

급기야 “스킨십은 좋은 것이다”라며 “아버님에게도 한 번 해보시라”는 크리스티나의 말에 질겁하는 모습을 보였다. 꿀이 뚝뚝 떨어지는 크리스티나 부부는 취침 준비를 하면서도 애정이 듬뿍 담긴 ‘진한 스킨십’을 보여 스튜디오를 달아오르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과연 이춘자 여사는 크리스티나식 ‘뜨거운 스킨십’을 시도해볼 수 있을지 궁금증을 안겨준다.

방송은 7일 토요일 오후 6시 2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