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하 ‘이불 밖은 위험해’ 전격출연… 본격 여행 돌입 [공식입장]

입력 2018-04-09 09:24:00
프린트
크게보기

장기하 ‘이불 밖은 위험해’ 전격출연… 본격 여행 돌입 [공식입장]

MBC '이불 밖은 위험해’(이하 이불 밖)가 본격 여행을 떠나며 아티스트 집돌이 장기하가 전격 출연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5일 첫 방송된 ’이불 밖’은 본격 집돌이들의 느린 여행기를 그린다. 어색했던 오리엔테이션 이후 처음으로 함께 떠나는 휴가에 집돌이들은 들뜬 마음을 숨기지 못했다.

집돌이들의 첫 번째 휴가지를 결정한 사람은 다름 아닌 아티스트 집돌이 장기하로 지난 첫 방송에서 나래이션으로만 출연했던 아쉬움을 달랠 예정이다.

평소 집에서 거의 누워있거나 외출 없이 기타를 치며 음악 작업만 한다고 알려진 장기하는 “그동안 꼭 가보고 싶은 곳이 있었다”며 집돌이들을 위해 직접 휴가를 계획했다.

제작진은 “이불 속만 좋아하는 집돌이들도 즐길 수 있는 ‘집돌이 맞춤 여행 코스’가 공개 될 예정이다"며 이어 "앞으로 여행마다 다양한 집돌이 라인업이 공개된다. 많이 기대해달라”고도 당부했다.


과연 집돌이들이 계획한 ‘집돌이들의 휴가’는 어떨지, 또한 첫 번째 여행에 함께 할 집돌이들은 누구일지 궁금증을 유발시킨다.

한편 조금 느리지만 소소하고 행복한 집돌이들의 공동 휴가 ‘이불 밖은 위험해’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기자스페셜

이전 다음

뉴스스탠드

최신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