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배용준♥박수진 오늘 둘째 득녀 “산모·아이 건강, 특혜無”

입력 2018-04-10 18: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배용준♥박수진 오늘 둘째 득녀 “산모·아이 건강, 특혜無”

결혼부터 출산까지 말도 많고 탈도 많았지만, 다복한 가정을 이뤘다. 배우 배용준·박수진 부부의 이야기다.

배용준·박수진은 10일 새벽 둘째를 득녀했다. 소속사 키이스트 측 관계자는 동아닷컴에 “배용준·박수진 부부가 오늘 둘째를 득녀했다”며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하다”고 말했다.

다만, 출산 소감 등에서는 함구하고 있다. “특혜가 없었다”는 것 외에 구체적인 설명 등에는 조심스러운 반응을 보인다. 그도 그럴 것이 배용준·박수진은 지난해 11월 첫째 아이(아들)의 NICU(신생아중환자실) 입원 과정에서 특혜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박수진의 ‘인큐베이터 새치기’ 의혹을 제기한 글이 온라인상에 올라오면서 특혜 의혹이 불거진 것.

이와 관련해 소속사는 “당시 박수진은 조산으로 출산해 의료진의 조치에 따라 NICU(신생아중환자실)에 입원을 하게 된 것이다. 입실 이후의 상황은 의료진의 판단으로 이뤄진 것”이라고 말했다. 문제가 된 병원 측 역시 특혜는 없었다는 입장이다.


그런데도 논란이 확산되자, 박수진이 손편지를 통해 사과했다. 박수진은 “첫 출산이었고, 세상에 조금 일찍 나오게 되다 보니 판단력이 흐려졌던 것 같다. 올바른 판단을 하지 못했다. 깊이 반성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리고 이날 둘째를 출산하며, 논란 대신 다복한 가정을 꾸리게 된 두 사람이다. 2015년 열애와 결혼을 발표하며 숱한 화제와 논란에 중심에 섰던 배용준·박수진은 2016년 10월 첫 아이로 아들을 얻고, 이번에 딸을 얻으며, 1남 1녀를 둔 부모로서 이름을 올리게 됐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