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랑이보다’ 고현정 “이진욱 멋있어…들이대는 키스신 아쉬워”

입력 2018-04-12 22: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호랑이보다’ 고현정 “이진욱 멋있어…들이대는 키스신 아쉬워”

배우 고현정이 이진욱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12일 밤 서울 종로구 씨네큐브 광화문에서는 영화 ‘호랑이보다 무서운 겨울손님’의 관객과의 대화(GV)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호랑이보다 무서운 겨울손님’을 연출한 이광국 감독과 주연 배우 고현정 이진욱 서현우가 참석했다.

이날 고현정은 “실제로 보고 깜짝 놀랐다. 너무 멋있더라. 더 멋있는 건 뱉은 말과 행동이 일치하는 사람”이라며 “배우들은 기분이 널뛰다 보니 사실 그러기 힘들다. 그런데 이진욱은 일치하더라”고 말했다. 그는 “정말 좋은 친구를 영화 ‘호랑이보다 무서운 겨울손님’을 같이 찍으면서 알게 됐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고현정은 “극 중 이진욱과 키스신이 있다. 이진욱이 계속 ‘안 된다’고 하는데 내가 ‘해주겠다’고 하지 않나. ‘나는 왜 맨날 내가 들이대는 연기를 하지’ 싶더라. 잘생기고 좋은 후배를 알게 됐는데 (영화에서) 들이대다 끝난 것 같아서 아쉽다”고 말했다.

이진욱은 “선배는 내게 감동이다. 여러번 이야기 했던 거라 더 말하기도 지칠 정도”라며 “선배 같은 사람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영화 ‘호랑이보다 무서운 겨울손님’은 배우 고현정과 이진욱이 드라마 ‘리턴’ 이전에 호흡을 맞춘 작품으로 동물원에서 호랑이가 탈출하던 어느 겨울 날 영문도 모르고 갑작스레 여자 친구에게 버림받은 경유(이진욱)와 그런 경유 앞에 불현듯 나타난 소설가 유정(고현정)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영화다. 홍상수 감독의 조감독 출신인 이광국 감독의 세 번째 장편 영화로 12일 개봉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