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참견’ 최화정 “리액션이 중요하다, 많이 웃는 게 좋아”

입력 2018-05-04 10: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최화정이 상대방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꿀팁을 전수한다.

5일 방송될 KBS joy 로맨스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에서는 34년 간 모태솔로로 살아온 커리어 우먼의 사연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능력치 만렙으로 회사에서 인정받는 사연 속 주인공에게 딱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바로 한 번도 연애를 못해봤다는 것. 외로움을 타던 그녀 앞에 어느 날 갑자기 SNS로 멋진 남성이 나타나면서 사랑에 눈을 뜨게 된다.

하지만 남자를 만나본 것이 처음이라 서툰 것 투성인 주인공은 책을 통해 연애를 배우려고 하는 등 절대로 해서는 안 될 행동을 일삼아 이를 지켜보던 프로 참견러 입에서 탄식이 나오게 만든다고.

여기에 최화정은 “사람을 만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리액션이다. 많이 웃어주고 말이 적은 게 좋다”며 연애에 있어 가장 중요한 진리를 설파한다. 더불어 상대방의 호감을 살 수 있는 제스처와 웃는 방법까지 알려주는 등 비법 대방출을 예고하고 있다.

이에 인생 경험이 풍부한 언니 최화정이 알려줄 연애 꿀팁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이성을 사로잡기 위한 그녀만의 에티튜드는 무엇일지 시청 욕구를 한층 더 자극, 5일 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만든다.

한편, 최화정의 특급 비책은 5일 밤 10시 10분 방송되는 KBS joy 로맨스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어 6일 오후 3시 40분 KBS drama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