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군’ 추수현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해서 행복했다” 종영소감

입력 2018-05-05 10: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추수현이 애정 가득 담긴 TV조선 ‘대군-사랑을 그리다’ 종영소감과 함께 종영에 대한 아쉬움을 전했다.

탄탄한 스토리와 연출, 배우들의 열연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TV조선 ‘대군’이 단 2회차 만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추수현이 극 중 조선 최고의 기녀이자 궁중 악무 전수자의 모습부터 후반부 휘(윤시윤 분)의 복수를 돕는 조력자 모습까지 ‘초요경’을 완벽 소화해 시청자들의 큰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앞서 다양한 작품들을 통해 차근차근 쌓아온 연기력과 배우 추수현만의 매력을 더해 ‘초요경’ 캐릭터를 완벽 소화하는 등 작품에서 누구보다 확실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극에서 없어서는 안 될 인물로 자리 잡았다.

추수현은 “이번 ‘대군’이라는 작품을 통해 많이 배울 수 있었고, 배우로서 더욱 성장할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애정 가득 담긴 말로 종영소감 운을 뗐다.

이어 “감독님, 작가님을 비롯해 추운 겨울부터 지금까지 밤낮 없이 고생하신 스텝 분들께 정말 고생하셨고 감사 드린다는 말씀 전하고 싶고, 함께 호흡하며 ‘대군’이란 작품을 완성시킨 배우 선·후배 배우 분들께 정말 고생 많으셨다는 말씀 전하고 싶습니다”라며 훈훈한 종영소감을 전했다.

또한, 추수현은 “‘대군’은 끝이 났지만 앞으로 배우 추수현으로서 더욱 다양한 모습으로 여러분께 인사드릴 것을 약속 드리고 신뢰가 가는 배우가 될 수 있도록 무던히 노력할 테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립니다”라며 앞으로의 다짐도 덧붙였다.

한편, 2회만을 남겨 놓은 TV조선 ‘대군-사랑을 그리다’ 속 ‘휘’(윤시윤 분)와 손을 잡은 초요경은 강(주상욱 분)과 나겸(류효영 분)에게 사이다 복수를 할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더해가고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