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김수미, ‘태어나서 처음으로’ 70년 만에 배낭여행 도전

입력 2018-05-11 09: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체크] 김수미, ‘태어나서 처음으로’ 70년 만에 배낭여행 도전

배우 김수미가 70년 동안 해보지 못한 첫 경험을 ‘태어나서 처음으로’ 에서 한다.

12일 방송되는 E채널 ‘태어나서 처음으로’에 각종 드라마 및 영화, 예능 등에서 대체불가 캐릭터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는 배우 김수미가 출연한다.

이날 김수미는 첫 경험 공작단을 찾았다. 올해로 70세가 된 최고령 의뢰인인 김수미는 제작진과의 사전 미팅에서 ‘태어나서 처음으로’ 배낭여행을 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다. 그동안 공작단을 찾은 의뢰인들 중 본인의 첫 경험을 단호하게 정해서 온 의뢰인은 처음이었기에 공작단과 제작진은 모두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김수미는 이에 아랑곳하지 않고 ‘배낭여행’에 얽힌 자신의 특별한 사연을 전했다. “내가 부모님이 일찍 돌아가셔서 빨리 돈을 버느라 대학을 못 갔어요. 그 시절에 친구들이 배낭 메고 여행 다니는 게 얼마나 부러웠는지 몰라요. 지금이라도 대학생들처럼 예쁜 티셔츠랑 청바지 입고 머리도 귀엽게 하고 도쿄 배낭여행을 꼭 한번 해보고 싶어요” 인생 첫 배낭 여행지로 도쿄를 선택한 김수미.

첫 경험 공작단의 단장인 강호동은 김수미의 완벽한 첫 경험을 위한 맞춤 요원으로 도쿄 토박이인 강남을 선택했고, 강남은 배낭여행 콘셉트에 맞춰 도쿄 내 다양한 여행지를 야심 차게 준비했다.

하지만 그의 예상과는 달리, 첫 번째 여행지부터 김수미가 거침없는 불만을 쏟아내 여행의 험난한 시작을 알렸다. 하지만 강남은 이후 어떠한 질책과 욕설에도 굴하지 않는 모습을 보이며 그만의 대체불가 매력으로 그녀의 마음을 얻는데 성공, 극강 케미를 만들어냈다.

또 김수미와 강남의 일본여행 중 강도 5.1의 실제 지진이 발생해 여행에 큰 위기가 찾아왔다는 후문. 12일 저녁 7시 30분 방송.

사진제공=티캐스트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