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수노트2’ 김지영, 걸그룹 지망 오사나 役 확정 [공식]

입력 2018-05-11 10: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복수노트2’ 김지영, 걸그룹 지망 오사나 役 확정 [공식]

배우 김지영이 ‘사랑둥이 여동생’ 등극을 예고했다.

하이틴 드라마 ‘복수노트’ 시즌2에 걸그룹 데뷔 꿈을 지닌 ‘오사나’역으로 출연을 확정, 귀여운 야망가 면모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인 것.

‘복수노트’ 시즌2는 이름만 쓰면 복수가 이루어지는 복수노트 앱을 통해 자신을 억누르는 현실을 극복하고 첫사랑을 만나는 과정을 그리는 하이틴 로맨스 드라마로 지난해 시즌1이옥수수TV 단독 방영 시 1100만뷰를 기록하며 하이틴 콘텐츠의 저력을 보여 준 바 있다.

김지영은 극중 10대에 걸그룹에 데뷔하겠다는 확고한 플랜을 가지고 있는 ‘오사나’ 역을 맡아 오디션 날짜를 줄줄 꿰는 것은 물론 벌써부터 과거 사진과 SNS 관리를 하는 등 똑똑하면서도 자기관리 잘하는 여중생으로 분한다.

특히 셀프 연애금지령을 내렸지만 앞집에 이사 온 남학생에게 첫눈에 반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스토리를 상큼 발랄하게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기도.

이에 김지영은 “제가 처음으로 같은 또래들이랑 촬영을 하게 되어서 설레기도 하고 기대가 많이 돼요. 이번 시즌2를 통해서 또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어요. 열심히 준비해서 촬영할테니 많은 관심 가져주세요”소감을 전했다.

이렇게 제 나이에 꼭 들어맞는 학원물 드라마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일 김지영을 비롯해 안서현, 김사무엘, 지민혁 등이 출연을 확정 지은 하이틴 드라마 <복수노트> 시즌2는 방학 방영을 목표로 촬영에 돌입한다.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