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상반기 채용 면접, 단기합격 원한다면 교재 활용하라!

입력 2018-05-13 16: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018년 상반기 채용이 한창이다. 면접 전형이 진행 중인 가운데 단기 합격을 위한 전략이 주목을 받고 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도 단기 합격을 지향하는 교재를 출간해 각종 취업 전략을 제공하고 있다.

‘기업 직무 특화 NCS 자소서&면접’ 교재에서는 실제 5개 유명 공기업에 합격한 저자가 직접 교재를 집필해 가장 실용적인 팁을 제공하고 있다. 전력·철도·보건·수자원 등 분야별로 특화된 공기업을 분석해 반드시 알아야 할 핵심 키워드·자소서·면접 전략을 제시한다.

특히 직무중심 자소서 작성을 위해 문과생이 많이 지원하는 사무직과 행정직부터 공대생에 특화된 송배전·전기통신·기계·차량·토목직 직무를 기업별로 구성했다.

또한 평범한 자소서가 아닌 NCS 채용과 블라인드 채용에 최적화된 직무중심 자소서를 작성할 수 있도록 직무별 특화 자소서 합격 예제를 제시했으며, 자소서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직무별 예문도 풍부하게 구성했다.

이 밖에도 공기업 면접 필수 1분 자기소개 답변을 직무별로 특화해 제시하고 있으며, 차별화된 답변과 면접관의 눈에 띄는 답변도 준비할 수 있다.

‘블라인드 채용 대비 자소서&면접’ 도서는 핵심 15대 공기업 합격생의 자소서 56개가 수록돼 있다. 이와 함께 2017년 블라인드 채용 면접 전형의 실제 면접 질문과 합격 베스트 답변이 함께 수록됐으며 자소서 및 면접 합격 특강도 무료로 제공한다.

이 교재들은 예스24를 비롯한 온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은 이 외에도 공기업 NCS·기업별 인적성·각종 시사상식 교재도 출간 중이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