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도 인간이니’ 서강준이 “‘안투라지’, 지금도 소중한 작품”

입력 2018-05-31 14: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너도 인간이니’ 서강준이 “‘안투라지’, 지금도 소중한 작품”

KBS2 새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 서강준이 ‘안투라지’ 이후 공백기에 대해 언급했다.

31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는 KBS2 새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서강준, 공승연, 이준혁, 박환희, 김성령, 유오성 그리고 연출을 맡은 차영훈 PD가 참석했다.

이날 서강준은 “‘안투라지’가 끝나고 1년 반이 지났다. 그 드라마 역시 소중한 시간이고, 지금도 사랑하는 작품이다. 시청률로 하면 아쉬운 부분이 있지만, 소중한 경험을 시켜준 작품이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그는 “그 작품 끝나고 바로 찾아뵙고 싶었다. 여러 가지 상황상, 그때는 ‘너도 인간이니’를 찍고 있었다. 나도 답답한 부분이 있었다. 사전제작의 아쉬움이었다. 나도 기다림이 있었다”고 말했다.

한편 ‘너도 인간이니’는 욕망으로 가득한 인간 세상에 뛰어든 인공지능 로봇 남신Ⅲ(서강준)가 누구보다 인간미 가득한 여자사람 강소봉(공승연)을 만나 진정한 사랑과 인간다움에 대한 답을 찾아가는 AI 휴먼 로맨스 드라마다. 오는 6월4일 오후 10시 첫 방송.

‘너도 인간이니’는 ‘백희가 돌아왔다’를 연출한 차영훈 감독과 ‘공주의 남자’를 집필한 조정주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우리가 만난 기적’ 후속으로 오는 6월4일 월요일 KBS 2TV에서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