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잡스] 미슐랭 뺨치는 보증 수표…군침 도는 ★들의 먹방

입력 2018-06-07 11: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잡스] 미슐랭 뺨치는 보증 수표…군침 도는 ★들의 먹방

[편집자 주] 굳이 몰라도 되고 알아둬도 전두엽 용량을 크게 차지하지 않는 연예계 지식들만 쏙쏙 알려드립니다. 때로는 잡다하고, 어쩔 때는 잡스러워 보이는 스타들의 지식만 모아서 알려드리는 DA:잡스가 곧 시작합니다.

보기만 해도 배가 부른 먹방! 최근 여러 방송을 통해서 많은 연예인들이 다양한 먹방(먹는 방송)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누가 최고라고 우열을 가리기 힘들 정도로 가지각색의 먹방이 시청자들의 군침을 돌게 만듭니다. 더 맛있게, 먹음직스러운 먹방을 선보이는 먹방 최강자들을 모아봤습니다!



● 대세 먹방러는 나야 나! 이영자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이영자의 먹방이 다시 한 번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현재 독보적인 먹방을 선보이면서 ‘이영자 맛집’이 미슐랭을 뺨치는 수준이 됐는데요. 이영자 먹방의 가장 큰 특징은 식재료 원산지 설명부터 시작해 조리 과정까지 전달하는 세세한 표현력! 앞으로 이영자가 선택할 숨은 보석 같은 식당들에 기대가 모아집니다.



● “닭발? 못 먹어요~ 없어서!” 노사연

“후식 냉면 싫어요”

최근 한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후식 냉면에 대한 소신(?)을 밝힌 바 있는 노사연.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음식에 대한 사랑을 여지없이 드러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는데요. 이제는 tvN 예능프로그램 ‘수미네 반찬’을 통해 그 먹방을 제대로 선보일 예정이라 더욱 기대가 모아집니다.



● “맛있게 잘 먹는 녀석들”…유민상, 김준현, 김민경, 문세윤

어떻게 먹어야 더 맛있게, 더 많이 먹을까 고민하는 이들! 코미디 TV 예능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을 통해 넘사벽의 먹방을 선보이고 있는 유민상, 김준현, 김민경, 문세윤. 이들의 먹방 내공을 프로그램을 통해 고스란히 느낄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중엔 절대 보면 안 되는 프로그램이죠!



● 먹방에 빼놓으면 섭섭하지! 하정우

먹방!하면 고유명사나 다름없는 배우 하정우의 먹방. 이제 영화에서 하정우가 무언가를 먹기만 하면 그 전부터 기대감이 높아질 수밖에 없습니다. 최근 영화 ‘1987’에서도 하정우는 ““먹는 장면이 한 번은 꼭 있는데 먹는 장면만 화제가 되는 것 같기도 하다. 감독님들이 나를 ‘먹방’으로 소비하는 것 같다”고 말하기도 했는데요. 하정우가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직접 먹방을 보여주는 그날을 기대해봅니다!



● 그 분의 선택을 믿습니다! 백종원

한국에 있는 웬만한 유명 식당에는 이 분의 이름이 있다죠! 이제는 한국을 넘어 세계로 뻗어가며 먹방을 선보이고 있는 백종원. 먹방도 먹방이지만, 음식의 신세계를 열어주며 시청자들이 보다 더 맛있는 음식을 맛볼 수 있게 만드는 전도사(?)의 역할도 담당하시죠. 이제는 믿고 보는 백종원의 먹방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 대용량 음식의 최강자! 돈스파이크

이 분의 진짜 직업은 작곡가입니다. 하지만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를 통해 보여준 대용량 먹방으로 그의 연관검색어에는 ‘스테이크’가 자리 잡고 있습니다. 스테이크 먹방을 기점으로 ‘원나잇 푸드트립’ ‘식신로드’ 등 다양한 음식 프로그램에 등장해 전성기를 맞이하기도 했습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