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니아’ 오스틴 강, 돈스파이크에게 도전장… ‘눈 꼭 감고 물질’

입력 2018-06-16 09: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 오스틴 강이 대장 돈스파이크에게 도전장을 냈다. 지난 방송에서 엉뚱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한 오스틴 강이 멤버들을 위한 생존 식량을 구하기 위해 바다로 뛰어든 것.

오스틴 강이 바닷속에서 눈을 꼭 감고 물질을 하며 ‘두니아 해남’으로 변신한 모습과 모닥불을 활용해 요리를 준비하는 모습이 시선을 모으는 가운데, 첫 예능 출연에서 돌발과 불신의 아이콘에 등극한 그가 과연 셰프의 자존심을 회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오는 17일 일요일 저녁 6시 45분 방송되는 MBC 언리얼 버라이어티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기획 박정규 / 연출 박진경 이재석 권성민, 이하 ‘두니아’)에서는 돈스파이크-구자성-한슬-오스틴 강-딘딘이 ‘두니아’에서 첫날밤을 보내는 모습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대장으로 추대 받은 돈스파이크를 중심으로 멤버들은 잠자리를 마련하고 음식을 구하기 위해 나섰다. 이때 오스틴 강도 자신의 능력(?)을 발휘해보려는 듯 애를 썼다고. 이를 보던 ‘돈스바라기’ 구자성은 ”저 형 뭐하는 거예요?”라며 어리둥절한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나머지 멤버들 또한 그를 향해 불신의 눈길을 보냈다는 전언이다.

이어 공개된 사진 속에 오스틴 강이 글러브가 달린 그물망을 한 손에 쥐고 바닷속에서 식량 채취를 하는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입고 있던 성가복도 벗어 던지고 눈을 꼭 감은 채 물질을 하는 그의 모습은 보는 이들을 폭소케 만든다.

또한 그가 파란 글러브를 끼고 모닥불 위 프라이팬을 쥔 모습도 공개됐다. 다른 한 손에 와인병을 든 그를 막으려 손짓하는 한슬과 이를 불안하게 지켜보는 구자성-딘딘의 모습에서 과연 그가 어떤 요리를 하려는 것인지, 그 재료는 무엇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오스틴 강이 대장 돈스파이크에게 도전장을 던지며 ‘두니아 해남’으로 변신한 모습은 어떨지, 과연 그가 셰프의 자존심을 지킬 수 있을지 오는 17일 일요일 저녁 6시 45분 방송되는 ‘두니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두니아’는 가상의 세계 두니아에 떨어진 10인의 출연자들이 만들어가는 드라마틱한 이야기를 담는다. 기존의 관찰, 리얼 버라이어티의 흐름을 거꾸로 뒤집은 ‘언리얼 버라이어티(Unreal variety)’로, 유노윤호-정혜성-루다-권현빈-샘 오취리-돈스파이크-구자성-한슬-오스틴 강-딘딘이 함께한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