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해요 정수정”…임화영, 크리스탈 커피차 선물 인증

입력 2018-06-18 09: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Y컷] “♥해요 정수정”…임화영, 크리스탈 커피차 선물 인증

배우 임화영이 배우 정수정의 커피차 선물에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최근 JTBC 금토드라마 ‘스케치: 내일을 그리는 손’(이하 ‘스케치’)을 촬영 중인 임화영에게 정수정이 우정의 간식차를 선물해 촬영에 힘을 보탰다. 이에 임화영은 깜짝 영상 메시지와 인증 사진으로 화답했다.

18일 임화영의 소속사 유본컴퍼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 된 영상 속 임화영은 정수정이 ‘스케치’ 촬영장에 보낸 간식차를 배경으로 “사랑해요 정수정”이라고 외치며 아낌없는 애정을 표출했다. 이어 “수정아, 고마워. 잘 먹을게. 알러뷰”라며 애교 넘치는 감사 인사를 전했다. 특히, 정수정의 응원을 받아 행복한 마음을 표현하는 임화영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카메라를 향해 손뽀뽀를 날리는가 하면, 머리 위로 하트를 그리며 숨길 수 없는 러블리 매력을 발산한 것.

임화영과 정수정은 지난 1월 종영한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 함께 출연한 바 있다. 이번 간식차 응원을 통해 드라마 종영 후에도 변함없는 우정을 돈독히 이어가고 있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한편, 임화영은 JTBC 금토드라마 ‘스케치’에서 나비팀의 천재경찰 ‘오영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스케치’는 매주 금, 토 밤 11시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