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승, ‘탑 매니지먼트’ 합류…아이돌 그룹 리더 役

입력 2018-07-02 10: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주승, ‘탑 매니지먼트’ 합류…아이돌 그룹 리더 役

이주승이 국내 최초 유튜브 오리지널 드라마 ‘탑 매니지먼트’에 출연한다.

소속사 클로버컴퍼니에 따르면 이주승이 ‘탑 매니지먼트’(연출 윤성호/원작 문피아 웹소설 '탑 매니지먼트'/제작Studio329) 출연을 확정했다. '탑 매니지먼트'는 아이돌과 음악을 소재로, 갖은 고난에도 꿈을 향해 직진하는 청춘의 좌충우돌을 그린 작품이다. 이주승은 극중 인기 아이돌 그룹의 리더 ‘엘제이’역으로 분한다.

앞서 이주승은 드라마 ‘보이스’, ‘조작’, ‘식샤를 합시다2’, 영화 ‘소셜포비아’, ‘대결’ 등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자신만의 캐릭터를 구축해왔다. 또한 최근에는 연극 ‘킬롤로지’로 8년 만에 연극 무대에 올라 몰입도 높은 연기와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이며 관객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장르를 넘나들며 출연하는 작품마다 뚜렷한 존재감을 남겨온 이주승이 ‘탑 매니지먼트’를 통해 어떤 매력을 발산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탑 매니지먼트'는 18년 하반기 유튜브 프리미엄을 통해 전 세계로 방영될 예정이며, 웹드라마 '출출한 여자' 시리즈와 '할 수 있는 자가 구하라', ‘썸남썸녀’ 등으로 잘 알려진 윤성호 감독이 연출을 맡아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