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두니아’, 4男子, 자존심 건 ‘두니아 3종’ 대결

입력 2018-07-07 09: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두니아’, 4男子, 자존심 건 ‘두니아 3종’ 대결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 돈스파이크-샘 오취리-딘딘-오스틴 강이 ‘딱밤’ 자존심을 건 ‘두니아 3종’ 대결에 나선다. 샘 오취리 앞에서 ‘딱밤’의 공포에 휩싸인 딘딘의 모습과 승부욕에 불타오르는 이들의 모습이 공개된 가운데, 끝말잇기부터 림보, 가위바위보까지 긴장감 넘치는 ‘두니아 3종’ 대결의 승자는 누가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오는 8일 일요일 저녁 6시 45분 방송되는 MBC 언리얼 버라이어티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이하 ‘두니아’)에서는 돈스파이크-샘 오취리-딘딘-오스틴 강의 ‘두니아 3종’ 대결이 펼쳐진다.

공개된 사진 속 딘딘은 샘 오취리 앞에서 잔뜩 긴장한 표정을 짓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 모습은 딘딘이 샘 오취리의 ‘대포알 딱밤’을 기다리는 모습으로 딘딘은 소리부터 파워까지 충격적인 ‘딱밤’을 경험하게 됐다고.

샘 오취리의 ‘딱밤’은 끝말잇기부터 림보, 가위바위보에 이르기까지 ‘두니아 3종’ 대결을 더욱 불붙게 만들었는데, 딘딘 뿐만 아니라 돈스파이크도 샘 오취리의 손에서 벗어나지 못했다는 전언이다.

특히 샘 오취리는 “형 집중해서 해야죠”라며 공포의 ‘딱밤’ 세례를 날렸고, 돈스파이크는 이에 발끈하는 모습까지 보여줘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샘 오취리와 오스틴 강은 정혜성을 사이에 두고 묘한 신경전을 펼쳤는데, 샘 오취리의 ‘딱밤’에 당당히 도전한 오스틴 강의 모습도 공개될 예정이라 과연 이들의 운명의 화살표가 어디로 향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돈스파이크-샘 오취리-딘딘-오스틴 강의 충격과 공포의 ‘딱밤’을 건 ‘두니아 3종’ 대결의 승자는 누가 될지 오는 8일 일요일 저녁 6시 45분 방송되는 ‘두니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두니아’는 가상의 세계 두니아에 떨어진 10인의 출연자들이 만들어가는 드라마틱한 이야기를 담는다. 기존의 관찰, 리얼 버라이어티의 흐름을 거꾸로 뒤집은 ‘언리얼 버라이어티(Unreal variety)’로, 유노윤호-정혜성-루다-권현빈-샘 오취리-돈스파이크-구자성-한슬-오스틴 강-딘딘이 함께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