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살래요’ 김유석 합류, 장미희 전 남편으로 첫 등장

입력 2018-08-12 09: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같이살래요’ 김유석 합류, 장미희 전 남편으로 첫 등장

배우 유석이 11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같이살래요’(극본 박필주 연출 윤창범)에 장미희의 전 남편 최동진 역으로 등장했다.

최동진은 어릴적부터 부유한 집안에서 경영수업을 받는 등 전형적인 엘리트 코스를 밟아온 인물. 첫 눈에 반한 이미연(장미희)와 결혼했지만, 사업 실패로 빚쟁이에게 쫓기다 아내에게 빚을 넘기고 필리핀으로 도주했다. 아들 최문식(김권)의 도움으로 한국으로 들어오게 되고, 어두운 욕망을 선한 웃음으로 숨긴채 자상한 아버지로 부모님의 재결합을 간절히 바랬던 문식에게 접근한다. 이에 신중년의 사랑을 가꿔나가고 있는 전 아내 미연과 박효섭(유동근)의 알콩달콩한 동거 라이프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김유석은 이번 '같이 살래요'의 합류에 대해 "10대 시절부터 좋아했던 장미희 선배님과 호흡을 맞추게 돼 가슴이 설렌다”며 “아버지란 이름이 주는 무게감과 동시에 인생을 위해서 수단 방법을 가리지 않는 남자의 욕망을 잘 표현해 보겠다”고 밝혔다.

유쾌한 웃음과 감동, 신중년 로맨스로 주말 시청률 정상을 굳건히 지키며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같이 살래요’는 매주 토, 일요일 저녁 7시55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