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희X고준 ‘너무 한낮의 연애’, 메인 포스터 공개

입력 2018-08-20 14: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최강희X고준 ‘너무 한낮의 연애’, 메인 포스터 공개

‘너무 한낮의 연애’가 첫사랑 감성을 자극할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2018 KBS 드라마스페셜 '너무 한낮의 연애'(연출 유영은) 측은 20일 최강희(김양희 역), 고준(이필용 역)의 아련한 모습이 한 프레임에 담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너무 한낮의 연애'는 19년 전 연애라고 하기에도, 연애가 아니라고 하기에도 묘한 관계를 가진 두 남녀가 우연히 재회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아낸 드라마다. 특히 2016 젊은작가상 대상을 수상한 김금희 작가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고 있어 탄탄한 작품성까지 기대되는 작품이다.

공개된 메인포스터에는 먹먹한 눈빛으로 먼 곳을 응시하는 최강희의 모습과 그런 그녀를 아련하게 바라보는 고준의 모습이 담겨있다. 한 공간에 나란히 서있지만 엇갈린 시선을 보내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또한 포스터 전반에 깔린 아날로그적 색채와 일상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골목길은 올 가을 시청자들의 공감과 추억을 자극할 ’감성 멜로‘를 암시한다.

관계자는 “오늘(20일) 공개된 포스터는 과거에 묘한 관계로 남았던 두 사람이 ’너무 한낮‘에 재회하게 되면서 겪게 될 아련한 감성을 표현했다.”며 “누구나 한 켠에 간직하고 있을 첫사랑 에 대한 추억을 담아내 시청자분들께 공감과 설렘을 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포스터 이미지만으로도 ’첫사랑 그 자체‘의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최강희-고준의 2018 KBS 드라마 스페셜 ’너무 한낮의 연애‘는 오는 9월 방송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