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치미’ 이정용 “늘 참던 아내, 머그잔 던졌다”…충격 고백

입력 2018-08-25 10: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치미’ 이정용 “늘 참던 아내, 머그잔 던졌다”…충격 고백

배우 겸 가수 이정용이 결혼 전 충격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25일 방송되는 MBN '동치미'에선 ‘당신은 욱하는 성질이 문제야’라는 주제로 배우 김용림, 탤런트 이정용, 가수 에스더, 배우 이윤성, 배우 이창훈, 개그우먼 팽현숙, 개그맨 최홍림, 개그우먼 김영희, 한의사 이경제 등이 출연해 입담을 과시한다.

이날 방송에서 이정용은 “결혼 전 밸런타인데이 때 케이크를 보고 실망해서 집어던진 적 있다”라고 말문을 열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그는 “첫 밸런타인데이라서 ‘큰 선물이 있겠지?’하며 내심 기대를 많이 했었다. 케이크를 받았는데 뭔가 이상해서 어디서 구매했냐고 물었더니 편의점에서 샀다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순간 욱해서 내가 연예인인데 케이크를 편의점에서 사냐며 바닥에 집어던진 뒤 이럴 거면 나를 만나지 말라고 하고 가버렸다”라고 덧붙이며 모두를 충격에 빠뜨렸다. 이에 이정용은 “케이크의 가격을 떠나 성의가 담긴 선물을 원했는데 편의점에서 사는 건 누구나 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나중에 욱한 게 죄스러워 아내에게 싹싹 빌었다”라며 결혼 전 아내와의 일화를 전했다.

이정용은 “결혼했더니 아내가 욱하는 게 한 수 위였다”라며 반전 일화도 전한다. 그는 “내가 무슨 말을 해도 아내는 받아줄 거라고 생각해서 화를 냈는데 갑자기 머그잔이 퍽 하고 날아왔다”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이정용은 “지금은 완전히 잡혀 산다. 아내가 범띠고 나는 닭띠이다. 나는 한 끼 식사 거리일 뿐이다”라고 말하며 사랑꾼 다운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동치미’는 25일(토) 밤 11시 방송 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