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소녀, 12명 완전체로 ‘인기가요’ Hot 데뷔!

입력 2018-08-26 10:46:00
프린트


이달의 소녀, 12명 완전체로 ‘인기가요’ Hot 데뷔!

걸그룹 이달의 소녀가 12명 완전체로 ‘인기가요’에서 데뷔 무대를 꾸민다.

26일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는 12인조 걸그룹 이달의 소녀(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고원, 올리비아 혜)가 완전체로 핫 데뷔 무대를 장식한다.

‘이달의 소녀’는 1년 10개월이 걸린 데뷔 프로젝트 기간 동안 1/3(희진, 현진, 하슬, 비비), 오드아이써클(김립, 진솔, 최리), yyxy(이브, 츄, 고원, 올리비아 혜) 등 유닛 활동을 하다가 열두 명이 모두 ‘인기가요’ 무대에 서는 건 처음이다. 이들은 기분 좋은 에너지가 인상적인 타이틀곡 ‘하이 하이’(Hi High)를 데뷔 무대에 올릴 예정이다.

이날 듀오 ‘노라조’도 무려 3년 6개월만에 컴백한다. 공백기 동안 이혁이 탈퇴하고 새 멤버 원흠이 합류한 노라조는 신곡 ‘사이다’를 통해 특유의 초강력 ‘병맛’ 코드로 즐거운 무대를 선사한다.

이 외에도 26일 방송에는 슈퍼주니어 D&E, 다이아, 라붐, 임팩트, 정세운, (여자)아이들, 골든차일드, 스트레이키즈, MXM, 소야, 인투잇, 빅플로, 디크런치, 네이처, 열두달, 아이반 등이 출연한다.

‘인기가요’는 26일 일요일 낮 12시 10분 방송.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기자스페셜

이전 다음

뉴스스탠드

최신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