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역대급 분장쇼”…‘랜선라이프’ 씬님X김숙, 충격 콜라보

입력 2018-08-31 10: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클립] “역대급 분장쇼”…‘랜선라이프’ 씬님X김숙, 충격 콜라보

JTBC '랜선라이프' 씬님과 MC 김숙이 컬래버레이션 분장을 선보인다.

지난 30일(목) JTBC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과 씬님의 SNS를 통해 JTBC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이하 ‘랜선라이프’)의 방송분이 일부 공개됐다.

사진에는 MC 김숙과 씬님의 충격적인 분장이 담겨있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두 사람은 영화 ‘신과 함께’의 변성대왕(정해균 분)과 염라(이정재 분)로 각각 변신, 엄청난 싱크로율을 자랑해 폭소를 자아냈다. 씬님은 “2018년 중 최고로 즐거웠던 날!”이라며 분장 당시를 회상했다.

31일(금) 밤 9시에 방송되는 ‘랜선라이프’에서는 ‘씬과 함께’ 분장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를 낱낱이 공개한다.

20년차 개그우먼이자 4년차 크리에이터기도 한 김숙은 평소 관심이 많던 뷰티계의 ‘금손’ 씬님과 컬래버레이션을 한다는 소식에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기존에도 다수의 분장 경험이 있는 김숙은 “베이스 정도는 혼자 할 수 있다”며 흰색 파운데이션을 얼굴 전체에 펴 바르는 등 ‘변성대왕’ 메이크업에 힘을 보탰다는 후문이다.

이 장면을 VCR로 지켜본 MC 이영자는 “나도 캐릭터 만들어 달라”며, “삼겹살 분장 해달라”고 커버 메이크업에 대한 강한 열망을 불태워 웃음을 자아냈다.

‘역대급 비주얼’과 ‘역대급 캐릭터’로 큰 웃음을 줄 씬님과 MC 김숙의 컬래버레이션 ‘씬과 함께’ 현장은 31일(금)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랜선라이프’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