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어부’ 이덕화x이경규 알래스카서 ‘동국소년단’ 결성

입력 2018-09-06 10: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도시어부’ 이덕화와 이경규가 알래스카에서 ‘동국소년단’을 결성했다.

6일 밤 11시 방송되는 채널A ’도시어부’에서는 알래스카 남부에 위치한 ‘호머’에서 어종 불문 총 무게 대결을 펼치는 도시어부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전날 대물 할리벗(Hallibut, 대서양 가자미) 낚시를 하며 제대로 손맛을 본 도시어부들은 새벽부터 항구에 모여 들뜬 모습을 보인다.

이에 선장은 “오늘 가는 포인트는 할리벗은 물론 대구, 명태, 우럭, 아귀, 그리고 홍어까지 다양한 어종이 나오는 곳이다”라고 말해 도시어부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한다.

지난 회에서 총을 쏴야 했을 정도로 큰 할리벗을 잡은 이덕화는 다음날까지도 ‘하이 텐션’ 된 모습을 보이며 “난 총소리가 듣고 싶어. 총 맞은 것처럼~”이라며 뜬금없이 백지영의 ‘총 맞은 것처럼’ 노래를 불러 웃음을 자아낸다.

이덕화는 이에 그치지 않고 선상에서 흘러나오는 이효리의 ‘10Minutes’에 맞춰 이경규와 함께 아이돌 뺨치는 칼군무를 선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궁극의 하이텐션으로 모두를 하드캐리한 큰 형님 이덕화의 활약은 6일 밤 11시 채널A ’도시어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채널A ‘도시어부’는 연예계를 대표하는 자타공인 낚시꾼 이덕화∙이경규∙마이크로닷이 지금껏 공개된 적 없는 자신들만의 황금어장으로 함께 낚시 여행을 떠나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매주 목요일 밤 11시 방송.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