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 the guest’ 김동욱, 무섭게 잘 한다…카체이싱 장면도 직접 소화

입력 2018-09-20 14: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손 the guest’ 김동욱, 무섭게 잘 한다…카체이싱 장면도 직접 소화

‘손 the guest’ 김동욱의 열연이 매회 화제다.

김동욱은 OCN 수목 오리지널 ‘손 the guest’(연출 김홍선/ 극본 권소라, 서재원)에서 령(靈)과 교감하는 영매 ‘윤화평’으로 분해 자신의 가족을 비극으로 몰아넣은 큰 귀신을 쫓아 집요하게 파고드는 모습을 몸을 사리지 않는 연기로 소화하며 호평을 얻고 있다.

지난 19일 방송된 ‘손 the guest’에서 화평은 령에 감응해 아직 신고되지 않은 납치 살인 사건이 발생한 것을 인지하고 형사 길영(정은채 분)에게 도움을 요청해 범인과 피해자를 찾는 모습이 그려졌다.

택시를 운행하다 악령에게 재차 감응한 화평은 한 여성이 위험에 처해있음을 보게 됐다. 범인의 자취를 따라가던 화평은 마침내 범인의 차를 발견, 졸음 운전 사고를 낸 척하며 다가갔다. 하지만 수상함을 느낀 범인은 도망쳤고, 화평은 곧바로 범인을 쫓아 격렬한 추격전을 펼치며 보는 이들의 심장을 쫄깃하게 만들었다.

김동욱은 사실적인 표현을 위해 위험한 카체이싱 장면을 대부분 직접 소화하며 연기 열정을 드러냈다는 후문.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으로 다이내믹한 긴박감을 실감나게 그리며 강렬하고도 인상적인 장면을 선사했다.

또한 김동욱은 다양한 눈빛으로 극 중 윤화평의 상황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였다. 박일도를 찾겠다는 절박함과 가위에 눌려 박일도를 마주한 윤화평의 공포 등 눈빛과 표정으로 윤화평의 심리를 표현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운전 중 범인에게 빙의 돼 손가락을 까딱까딱 하는 모습은 실제 범인의 모습과 오버랩 되며 긴장과 공포를 극강으로 이끌었다. 이처럼 김동욱은 매회 ‘믿고 보는 배우’의 저력을 드러내고 있어 김동욱을 향한 응원과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김동욱을 비롯해 김재욱, 정은채, 이원종, 박호산, 안내상 등이 출연하는 ‘손 the guest’ 4회는 오늘(20일) 밤 11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