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 “매순간 설렜던 방송”…‘김제동의 톡투유2’ 종영 소감

입력 2018-09-26 09: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유리 “매순간 설렜던 방송”…‘김제동의 톡투유2’ 종영 소감

JTBC ‘김제동의 톡투유2’ 소통 여신 유리(소녀시대 유리, SM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종영 소감을 전했다.

유리는 지난 25일 최종화가 방송된 JTBC ‘김제동의 톡투유2 – 행복한가요 그대’에 이번 시즌 새롭게 MC로 합류, 친근한 매력을 발휘하고 청중들과의 진솔한 소통을 이끌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유리는 이 프로그램에서 청중들이 더욱 쉽게 자신의 사연을 말할 수 있도록 ‘유리의 행그램’이라는 코너를 맡아, 매주 주제에 맞는 다양한 미공개 사진들을 선보이며 에피소드를 꺼내놓기도 하고, 청중들의 이야기에 때론 웃음으로, 때론 눈물로 폭풍 공감해 ‘행복커뮤니케이터’로서 제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유리는 프로그램 종영과 관련 “촬영하러 가는 매 순간 ‘오늘은 어떤 이야기들이 있을까’하는 설렘으로 참 좋았던 만큼 마지막이 더욱 실감이 안 난다. 이번 방송을 통해 무엇보다 삶의 이야기를 가장 가까이서 들을 수 있어서 좋았고, 좋은 사람들을 많이 만나 함께할 수 있어서 정말 행복했다. 함께해주셨던 청중 여러분, 시청자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라며 애정이 가득 담긴 소회를 밝혔다.

그룹 소녀시대 멤버로 매력적인 보컬과 퍼포먼스 실력을 인정받아 온 유리는 오는 10월 데뷔 후 첫 솔로 앨범 발매를 예고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10월 11일 첫 방송 되는 MBC 새 예능 드라마 ‘대장금이 보고 있다’ 여주인공 ‘복승아’ 역으로 캐스팅돼 연기자로서도 맹활약할 예정이다.

예능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준 만큼 연기자와 가수로서 두 마리 토끼를 잡으며 활약할 유리의 10월 행보에도 많은 기대가 모아진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