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와르, 컴백 티저 공개 완료…9色 카리스마 눈빛

입력 2018-09-28 09: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느와르, 컴백 티저 공개 완료…9色 카리스마 눈빛

컴백을 앞둔 9인조 그룹 느와르(NOIR)가 멤버 전원의 개인 포토 티저 공개를 모두 마쳤다.

느와르(신승훈, 김연국, 이준용, 남윤성, 김시헌, 유호연, 양시하, 김민혁, 김대원)는 지난 25일부터 28일까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유호연, 양시하, 김민혁, 김대원의 두 번째 미니앨범 ‘탑건(TOPGUN)’ 개인 컴백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게재했다.

앞서 공개된 다섯 멤버의 개인 티저 이미지와 마찬가지로 검정색 모자에 마스크를 착용한 느와르 멤버들은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한 눈빛으로 팬들의 시선을 압도했다. 자칫 모두 비슷하게 보일 수 있는 콘셉트임에도 느와르 아홉 멤버는 각자 깊이 있는 눈빛을 발사하며 본인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한껏 뽐내는 데 성공했다.

이로써 느와르는 9일에 걸쳐 진행한 멤버 아홉 명의 개인 컴백 티저 이미지 오픈을 완료했다. 더불어 시간차를 두고 공개된 멤버들의 클립 영상과 스페셜 티저 또한 이목을 끌며 컴백을 향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최근 새 미니앨범 ‘탑건(TOPGUN)’ 프로모션 일정이 담긴 스케줄러와 개인 및 단체 티저 이미지, 트랙리스트 등을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있는 느와르는 오는 29일 0시 타이틀곡 ‘비행모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느와르의 두 번째 미니앨범 ‘탑건(TOPGUN)’은 오는 10월 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발매를 하루 앞둔 10월 1일 전격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팬들에게 가장 먼저 컴백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사진 = 럭 팩토리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