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wiz, 30일 롯데 전서 ‘LOL 우승팀’ KT롤스터 시구

입력 2018-09-28 17: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프로야구 kt wiz(대표이사 유태열)가 오는 30일(일) 롯데 자이언츠와의 수원 홈경기에 2018 LCK(롤 챔스 코리아) 서머 스플릿 우승팀인 KT 롤스터를 초청해 시구 및 시타 행사를 진행한다.

KT 롤스터는 ‘Smeb’ 송경호, ‘Score’ 고동빈을 비롯하여 ‘Deft’ 김혁규, ‘Mata’ 조세형, ‘Ucal’ 손우현, ‘PawN’ 허원석, 그리고 ‘Rush’ 이윤재, ‘Kingen’ 황성훈, ‘Mia’ 최상인으로 구성된 대한민국 LOL(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게임단이다. 이들은 지난 8일 열린 LCK(롤 챔스 코리아) 서머 스플릿에서 다크호스였던 ‘그리핀’을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

30일(일) 수원 KT 위즈파크를 방문하는 KT 롤스터는 경기 시작 전, 팬들에게 단체 인사 시간을 갖고, 롯데와의 경기를 관람하며 kt wiz에게 승리의 기운을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이 날 시구는 주장인 ‘Smeb’ 송경호가, 시타는 ‘Score’ 고동빈이 맡는다.

또한, 경기 전 위즈샵 앞에서는 올 시즌 신인 선수로서, 눈에 띄는 활약을 펼친 강백호와 김민이 2018 시즌 마지막 팬 사인회를 갖는다. 팬 사인회는 당일 경기 시작 4시간 전부터 위즈샵에서 번호표를 배포한 후,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한편 29일(토)에는 연암대학교 교수이자, 유기견 입양 캠페인을 홍보하고 있는 ‘원조 개통령’ 이웅종(47) 교수가 시구를 맡는다. 이웅종 교수는 자신이 훈련시킨 유기견과 함께 시구를 진행하며, 팬들에게 즐거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아울러, 이날 kt wiz의 메인 스폰서인 대신증권과 함께하는 주식 풀어보기 퀴즈를 통해 팬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