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데프, 상해→서울 패션위크 음악감독 참여…만능 프로듀서

입력 2018-10-11 10: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썸데프, 상해→서울 패션위크 음악감독 참여…만능 프로듀서

프로듀서 겸 DJ 썸데프(SOMDEF)가 이번엔 패션쇼 음악감독으로 변신한다.

11일 소속사 WNA 레코즈(WNA RECORDS) 측은 “썸데프가 오는 15일부터 중국 상하이에서 개최되는 상해 패션위크 참가 브랜드 중 카이(KYE), 디앤티도트(D-ANTIDOTE)의 19S/S 콜렉션 쇼 음악감독으로 참여한다”고 전했다.

썸데프는 서울 패션위크에서도 두 브랜드의 음악감독을 맡는다. 상해쇼 일정을 마치고 18일에 귀국하는 썸데프는 다음날 곧바로 서울쇼에 출격해 특유의 감각적인 음악으로 쇼에 참석한 셀럽들의 몰입을 도울 예정이다.

서울을 대표하는 DJ 크루 360 Sounds의 일원이자 독보적인 음악적 내공으로 ‘뮤지션들의 뮤지션’으로 자리매김한 썸데프는 음반, 패션, 퍼포먼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 개성 있는 음악스타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썸데프는 과거부터 여러 브랜드의 패션쇼 및 모터쇼 음악감독으로 꾸준히 참여해오고 있으며, 다양한 종류의 광고 음악감독으로도 활약한 경험이 있는 만큼, 이번 패션위크를 통해 연출할 음악에 많은 기대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썸데프는 지난달 새 앨범 ‘썸 데피니션 오브 러브(Some Definition of Love)’를 발매하며 5년 3개월 만에 화려한 컴백을 알렸다. 사랑에 관한 정의, 다섯 가지 사랑 이야기를 주제를 그린 이 앨범에는 크러쉬, 로꼬, 비와이, 죠지, 후디, 진보, 수민 등 가요계 대세 아티스트들이 피처링진으로 총출동해 썸데프와 환상적인 음악적 케미를 만들어내며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았다.

[사진 = WNA 레코즈 제공]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