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코믹포스”…성훈X권유리 ‘마음의 소리 리부트’ 메인포스터 공개

입력 2018-10-23 08: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 크로스픽쳐스㈜)

[DAY컷] “코믹포스”…성훈X권유리 ‘마음의 소리 리부트’ 메인포스터 공개
10월 29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되는 '마음의 소리 리부트 시즌1'이 더욱 강력해진 웃음을 예고하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마음의 소리 리부트' 시리즈는 인기 웹툰 작가 조석의 어디로 튈 지 모르는 가족들과 마성의 친구들이 함께하는 웹시트콤으로 네이버에서 연재중인 동명 웹툰 '마음의 소리'(작가:조석)를 원작으로 한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서는 조석(성훈)을 비롯해 애봉이(권유리), 조석 엄마(심혜진), 조석 아빠(주진모), 조준(태항호)까지 강력한 캐릭터들이 코믹한 비주얼로 표현되어 눈길을 끌며 '마음의 소리' 시리즈가 탄생 시킨 B급 웃음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여기에 “이번에도 어디로 튈 지 모를 예측불허 가족 컴백!”이라는 문구까지 더해져, 이들 가족들이 이번에는 어떻게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를 모은다.

전작 '마음의 소리' 웹 버전은 국내에서만 약 4천만 뷰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으며 세계적으로는 약 2억 5천만 뷰가 넘는 역대 최고 기록을 달성한 한류 시트콤의 새로운 장을 연 바 있다. 새롭게 돌아오는 '마음의 소리 리부트'는 세계적인 온라인 스트리밍 기업인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되는 만큼, 전작들보다 더욱 폭 넓은 시청자들에게 사랑 받을 것으로 보인다.

한류 스타 성훈, 권유리부터 베테랑 배우 심혜진, 주진모 그리고 떠오르는 대세 태항호까지 자타공인 믿고 보는 배우들의 캐스팅과 함께 한류 시트콤의 신호탄을 쏘아 올릴 '마음의 소리 리부트'시즌1은 10월 29일 넷플릭스에서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