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끼 “LA서 차량털이 당해, 목걸이·휴대폰·여권 다 도난”

입력 2018-11-06 10: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래퍼 도끼가 미국 LA에서 차량털이를 당했다고 밝혔다.

도끼는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5일 저녁 한인타운 OO설렁탕 7시에서 7시 반 사이 주차장에서 차량 털이범들이 차 유리를 깨고 제 백팩이랑 제 매니저 백팩을 훔쳐갔습니다"며 "그 안에는 저의 목걸이 저의 시계들과 저의 카메라 저의 한국 폰 두 개 저의 여권 다 도난 당했습니다”라고 말해 큰 충격을 줬다.

이어 “경찰에는 신고 다 했고 LA에서 워낙 자주 있는 일이라서 경찰들도 시큐리티들도 가방을 차에 놔둔 저희 잘못이 된다고 하고 거의 잡을 가능성도 없다고 한다”라고 전했다.

또 도끼는 영상을 통해 손상이 된 차량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하 도끼 인스타그램 글>

어제 저녁 LA 한인타운 OO설렁탕 7시에서 7시 반 사이 주차장에서 차량 털이범들이 차 유리를 깨고 제 백팩이랑 제 매니저 백팩을 훔쳐갔습니다. 그 안에는 저의 목걸이 저의 시계들과 저의 카메라 저의 한국 폰 두 개 저의 여권 다 도난 당했습니다. 지인분들은 제가 당분간 연락이 안 될 수가 있습니다. 경찰에는 신고 다 했고 LA에서 워낙 자주 있는 일이라서 경찰들도 시큐리티들도 가방을 차에 놔둔 저희 잘못이 된다고 하고 거의 잡을 가능성도 없다고 하네요. 일단 저희는 체크아웃 후 비행기를 타러 공항을 가는 길에 잠시 들러서 저녁을 먹는 상황이라서 어쩔 수 없이 가방을 차에 두어야 하는 상황이었네요.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