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나쁜형사’ 신하균-홍은희, 위기의 부부 호흡…케미 기대

입력 2018-11-30 14: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나쁜형사’ 신하균-홍은희, 위기의 부부 호흡…케미 기대

‘나쁜형사’ 속 배우 신하균과 홍은희이 부부 호흡이 기대되는 스틸이 공개됐다.

오는 12월 3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 새 월화드라마 ‘나쁜형사’(극본 허준우, 강이헌 Ⅰ연출 김대진, 이동현)가 위기의 순간을 겪고 있는 현실 부부로 완벽 변신한 신하균과 홍은희의 스틸을 공개했다.

‘나쁜형사’는 촘촘한 대본과 배우들의 빈틈없는 연기, 감각적이고 힘 있는 연출로 2018년 하반기 기대작이다. 무엇보다 캐릭터와의 완벽한 싱크로율과 각 인물과의 관계에서 빚어질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배우들의 연기 시너지는 ‘나쁜형사’에서 놓칠 수 없는 기대 포인트.

극 중 법의 경계를 아슬아슬하게 넘나드는 나쁜형사 우태석과 그의 아내이자 정의감 넘치고 가슴 따뜻한 변호사 김해준으로 분한 신하균과 홍은희가 위태로운 부부의 모습을 완벽하게 표현하고 있어 이 부부에게 어떤 일이 벌어지게 된 것인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한껏 자극한다.

먼저, 첫 번째 스틸에서는 서로를 향해 날카로운 눈빛을 보내고 있는 신하균과 홍은희가 눈길을 끈다. 신하균은 한 손은 주머니에 찔러 넣은 채, 불만 가득한 시선으로 아내 홍은희를 바라보고 있는가 하면, 홍은희 역시 남편이 더 다가오지 못하게끔 그리고 자신 역시 마음의 문을 더 열지 않겠다는 듯 단단히 팔짱을 끼고 냉랭한 시선을 보내고 있다.

이어진 스틸에서도 상황은 크게 다르지 않다. 남편에게 무언가 참았던 말들을 쏟아내고 있는 홍은희와 그런 아내를 끝내 외면하고 치밀어 오르는 화를 참고 있는 듯 보이는 신하균의 모습은 금방이라도 이별을 선언할 것 같은 부부의 모습을 담아냈다.

하지만 마지막 스틸 속 깊은 생각에 잠겨 있는 신하균과 눈물이 그렁그렁한 홍은희의 애틋하고 안타까움이 묻어나는 눈빛에서는 서로에게 여전히 남아있는 애정이 그대로 전달되고 있어 극 중에서 이들 부부의 관계가 어떤 변화를 맞이하게 될 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나쁜형사’는 연쇄살인마보다 더 독한 형사와 연쇄살인마보다 더 위험한 사이코패스의 아슬아슬한 공조수사를 그린 범죄 드라마다.

사진|MBC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