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황후의 품격’ 이엘리야×신은경, 또 만난 황실 악녀 대결

입력 2018-12-03 07: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엘리야와 신은경이 서슬 퍼런 기운이 감도는 살벌한 ‘폭풍전야’ 대면으로 위기를 예고했다.

지난 달 29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에서는 황후가 된 오써니(장나라)가 혼례식 도중 죽을 뻔 한 위기를 겪음과 동시에, 황실경호원으로 합격된 천우빈(최진혁)이 오써니의 목숨을 구하는 등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 전개가 이어졌다.

특히 지난 방송분에서는 신은경과 이엘리야가 황제 신성록을 사이에 두고 날카로운 대립을 펼쳐 긴장감을 불어넣었다.

극중 태후 강씨(신은경)는 황제 이혁(신성록)의 총애를 받아 눈엣가시 같은 민유라(이엘리야)를 쫓아내고 이혁을 자신의 뜻대로 오써니(장나라)와 혼례 시켰던 상황.

하지만 민유라는 태황태후(박원숙)에게 황제와 황후를 보좌하는 황실 수석이라는 직책을 임명받아 다시 궁으로 돌아왔고, 민유라와 맞닥뜨린 태후는 이혁에게 “마지막 경고입니다. 민유라를 당장 내치세요. 아님 황실이 쑥대밭이 됩니다”라고 협박, 황실의 앞날에 불길한 기운을 드리웠다.

이와 관련 5일 방송분에서는 신은경과 이엘리야가 팽팽한 긴장감 속에서 극강의 ‘기싸움’을 펼친다. 극중 태후 강씨에게 황실 수석인 민유라가 찾아오는 장면.

도도하고 여유롭게 들어온 민유라는 자신감 넘치는 웃음까지 지어 보이는 반면, 태후 강씨는 고개를 비스듬히 한 채 불쾌함과 불안함이 가득한 표정을 보이고 있다. 두 사람의 ‘극과 극’ 표정이 대비되면서 과연 ‘황실 대세녀’들의 대면이 어떤 결과를 가져오게 될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제작진 측은 “황제의 요청으로 인해 궁으로 돌아오게 된 이엘리야와 황제와 자신의 권력을 위해 이엘리야를 내치려는 신은경이 만나면서 긴장감을 높이는 장면”이라며 “두 사람의 극악함이 드리워진 카리스마 대결도 흥미로운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이다. 두 사람의 대면에선 어떤 대화가 오고가게 될지,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사진제공=에스엠라이프디자인그룹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