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치’ 크리스마스 흥행몰이 예고, 주말 애니 박스오피스 1위

입력 2018-12-24 08: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린치’ 크리스마스 흥행몰이 예고, 주말 애니 박스오피스 1위

지난 12월 19일 개봉된 영화 '그린치'가 개봉 주말 애니메이션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크리스마스 연휴 극장가 흥행몰이를 예고하고 있다. '아쿠아맨' '마약왕' '스윙키즈' 등 연말 극장가 대작들 사이에서 유일한 크리스마스 무비로 CGV 골든에그지수 91%를 기록하며 가족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에 흥행 저력을 입증한다.

'슈퍼배드' '마이펫의 이중생활'을 제작한 일루미네이션의 최고 드림팀 제작진들이 만들어낸 '그린치'는 환상적인 크리스마스 비주얼과 경쾌한 선율의 캐롤로 채워진 OST 등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가득한 홀리데이 시즌 무비로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여기에 슈퍼배드 ‘그린치’와 만능 집사 ‘맥스’, 덩치만 큰 소심 루돌프 ‘프레드’ 등 통통 튀는 매력의 캐릭터들이 크리스마스를 훔치기 위해 벌이는 유쾌한 어드벤처는 가족 관객들의 끊임없는 찬사를 불러일으킨다.

'그린치'는 모두가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참을 수 없는 ‘그린치’(베네딕트 컴버배치)가 만능 집사 맥스, 덩치만 큰 소심 루돌프 프레드와 함께 크리스마스를 훔치기 위해 벌이는 슈퍼배드한 모험을 담은 애니메이션이다.

크리스마스 분위기 가득한 비주얼과 유쾌한 캐릭터들의 어드벤처로 가족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개봉 주말 애니메이션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한 '그린치'는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