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우 “결혼 후 ‘왼손잡이 아내’로 복귀, 아내=복덩이”

입력 2018-12-27 13: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김종원 스포츠동아 기자 won@donga.com

김진우 “결혼 후 ‘왼손잡이 아내’로 복귀, 아내=복덩이”

‘왼손잡이 아내’ 김진우가 결혼 후 드라마 합류에 대한 소감을 말했다.

27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는 KBS2 새 일일저녁드라마 ‘왼손잡이 아내’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주연배우 이수경, 김진우, 진태현, 하연주, 이승연 그리고 연출을 맡은 김명욱 PD가 참석했다.

이날 김진우는 “결혼을 하고 생각보다 빠르게 복귀를 했다. 그만큼 내 와이프가 복덩이가 아닌가 생각하고 있다. 결혼을 하고 나서 아무래도 가장으로서 책임감이 커져서, 책임 져야겠다는 무게감이 크게 오고 있다”고 운을 뗐다.

이어 그는 “그만큼 매사에 최선을 다하고 열심히 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그 상황에서 이 드라마를 하게 됐다. 내가 1인 2역이라는 역할을 도전할 수 있다는 것에 큰 호감을 갖게 됐다. 아무래도 두 인물을 짊어지고 가야한다는 게 부담스러운 건 사실이었지만, 최선을 다해 진정성 있게 있는 그대로를 시청자들에게 보여드리기 위해서 정말 열심히 다했다”고 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왼손잡이 아내’는 충격적인 사고로 다른 사람의 인생을 살게 된 남자와 신혼여행지에서 사라진 남편을 찾아 헤매는 여자, 뒤엉킨 욕망 속에서 두 남녀가 자신들의 진짜 사랑과 가족을 찾아가는 반전멜로 드라마다. ‘너는 내 운명’ ‘웃어라 동해야’ ‘이름 없는 여자’ 등을 쓴 문은아 작가와 이를 연출한 김명욱 감독이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1월 2일 오후 7시 50분 첫 방송.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