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해, 오늘(31일) 단독콘서트 티켓 오픈 ‘군입대 전 마지막 공연’

입력 2018-12-31 09: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한해, 천 단독콘서트 ‘About Time’ 포스터 / 출처 : 브랜뉴뮤직 〉

한해, 오늘(31일) 단독콘서트 티켓 오픈 ‘군입대 전 마지막 공연’

래퍼 한해가 오늘(31일) 저녁 8시 단독 콘서트 ‘About Time’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단독 콘서트 ‘About Time’은 오는 1월 27일 저녁 5시 이태원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열리며 해당 공연은 한해의 첫 번째이자 군입대 전 마지막 단독 콘서트다.

이번 콘서트는 그룹 팬텀으로 데뷔해 솔로로 활동하고 있는 현재에 이르기까지 그 동안 발표했던 한해의 모든 음악들이 총망라되어 펼쳐질 예정으로, 방송에선 볼 수 없었던 뮤지션 한해의 모습을 직접 눈으로 보고 느낄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예정이다.

브랜뉴뮤직 측은 "이번 한해의 단독 콘서트 ‘About Time’은 오로지 뮤지션 한해를 좋아해주시는 팬분들을 위해 준비한 자리로 오는 2월 7일로 예정된 군입대 전 팬분들과 행복한 추억을 남기고 싶어하는 한해의 마음을 담아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고 전하며 "좋은 무대와 알찬 내용으로 즐겁게 준비하고 있으니 오늘 저녁부터 시작되는 티켓팅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당분간 마지막이 될 한해의 이번 첫 단독 콘서트 ‘About Time’은 오는 1월 27일 저녁 5시 이태원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진행되며 오늘 저녁 8시를 기점으로 멜론 티켓을 통해 단독 티켓 오픈이 진행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