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트립’ 신주아, 태국 여행 비하인드 컷…매력 화수분

입력 2019-01-12 08: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틀트립’ 신주아, 태국 여행 비하인드 컷…매력 화수분

배우 신주아가 한 폭의 그림을 연출했다.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의 신년 특집 2019 고수 열전 편의 출연해 태국 여행의 고수 면모를 톡톡히 드러내고 있는 배우 신주아의 태국 여행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눈길을 모은다.

공개된 사진에는 행복함이 가득한 표정으로 여행을 즐기고 있는 신주아의 모습이 담겼다. 휴양지와 어울리는 화려한 색감의 쉬폰 원피스를 완벽 소화하며 여성스러움을 극대화하고 있는 신주아는 뚜렷한 이목구비로 우월한 미모를 자랑하고 있어 시선을 끈다.

특히, 10년지기 절친인 모델 출신 이혜정과 함께 장난기 넘치는 포즈를 취하며 상큼 발랄한 매력을 마음껏 발산하고 있는 모습에선 순수하고도 행복한 기분이 물씬 풍기며 보는 이들 또한, 미소 짓게 하기도.

지난 방송에서 신주아는 방콕 여행 고수답게 현지인 포스를 발산, 색다른 태국 음식은 물론, 현지인 신상 핫플, 방콕의 역사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여행 스팟 등 여태껏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방콕 여행 코스로 시청자들의 여행 욕구를 자극한 바 있다. 트렌디 하면서도 방콕 특유의 로컬 매력을 아우르는 여행 코스로 ‘믿고 떠나는 방콕 여행’에 등극, 안방극장을 사로잡은 신주아가 과연 우승을 할 수 있을지에 대한 기대가 모인다.

한편, ‘배틀트립’은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된다.

사진|935엔터테인먼트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