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김혜수 조카 공개, 김동희 딸 비주얼 시선강탈 “아역배우인줄…”

입력 2019-01-17 14: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김혜수 조카 공개, 김동희 딸 비주얼 시선강탈 “아역배우인줄…”

김혜수 조카가 방송을 통해 공개됐다. 김혜수 동생이자 배우 김동희가 딸을 공개하면서다.

16일 방송된 채널A ‘아빠본색’에서는 김동희가 딸 김연수(김혜수 조카)와 함께 지인인 가수 김창열의 생일파티에 참석하기 위해 집을 방문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공개된 김동희 딸이자 김혜수 조카 김연수는 똘망똘망한 눈빛의 작은 얼굴과 남다른 비율을 지니고 있다. 김연수는 아빠 김동희에게 직접 음식을 먹여주는가 하면 “맛있어요?”라고 묻는, 김창열에 그렇다고 대답하며 엄지손가락을 치켜드는 애교로 미소를 자아냈다.

역시 이날 생일파티에 참석한 개그맨 손헌수는 김동희와 김연수의 모습을 보고 “형 딸이었어요? 너무 예뻐서 아역배우인 줄 알았어요”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이에 김창영은 스튜디오에서 “김혜수 누님이 가장 예뻐하는 조카”라고 소개했다. 다른 출연진 역시 “진짜 예쁘다”고 김연수를 칭찬했다.

그런 가운데 김동희는 2010년 결혼해 슬하에 딸 김연수를 두고 있다. 당시 김동희는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나에게 새로운 시작과 더불어 더욱 더 열심히 살 수 있게 해주고 가족이란 단어를 나의 마음 속에 넣어준 우리 예쁜 딸 (김)연수”라고 딸을 얻은 감격스러운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김동희는 김혜수의 막내 동생으로 2009년 드라마 ‘선덕여왕’으로 데뷔, ‘파스타’, ‘이글이글‘ 등에 출연한 바 있다. 또한, KBS 2TV 예능프로그램 ‘천하무적 야구단’에도 출연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