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피플] 현빈♥손예진 마트 데이트? 2차 열애설 어떤 입장 내놓을까

입력 2019-01-21 15: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현빈♥손예진 마트 데이트? 2차 열애설 어떤 입장 내놓을까

배우 현빈과 손예진이 또다시 열애설에 직면했다. 해외 마트로 추정되는 곳에서 함께 장을 보는 모습이 포착된 것이다.

21일 오전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에는 현빈과 손예진이 마트에서 장을 보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여러 장 게재됐다. 두 사람이 포착된 곳은 국내가 아닌 해외로 추정된다.

이에 대해 현빈의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 한 관계자는 동아닷컴에 “관련 사진에 대해 사실 확인 중이다. 추후 입장을 밝히겠다”고 말했다. 손예진의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역시 “사진이 찍힌 경위 등 구체적인 사실 관계를 파악 후 연락드리겠다”고 이야기했다.

양측 소속사는 사실 확인에 나섰지만, 온라인상에서는 두 사람의 관계를 특별하게 보고 있다. 불과 며칠 전 불거진 열애설 때문. 지난 10일 온라인에서는 현빈과 손예진이 함께 골프장에서 목격됐다는 소문이 불거졌고, 11일에는 손예진 생일을 맞아 두 사람이 미국으로 함께 여행을 떠났다는 목격담이 온라인을 통해 전해졌다.

이와 관련해 당시 양측은 “사실무근”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현빈의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 측은 동아닷컴에 “확인 결과, 사실무근이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촬영 이후 해외 일정 차 나간 것 맞지만 손예진과의 소문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손예진의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측 역시 “손예진이 현재 여행을 간 것은 맞다. 하지만 현빈과의 열애에 관해서는 내부적으로 공유된 부분이 없다”며 “손예진의 부모와 함께 있다고 하는데, 현재 손예진 부모는 한국에 계신다”고 이야기했다.

하지만 마트에서 포착된 사진은 다른 이야기를 하고 있다. 과연 양측 소속사는 이번에 어떤 입장을 내놓을까. 두 사람의 입장에 관심이 쏠린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