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랜드, 필리핀 공식 팬 미팅 5000명 운집…"역대 최다 관객"

입력 2019-01-26 09: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걸그룹 모모랜드가 필리핀에서 역대 최다 관객을 모아 화제다.

지난 25일, 필리핀 마닐라 'SMART ARANETA COLISEUM'에서 개최된 '2019 HELLO, MERRY GO THE PHILIPPINES'에서 모모랜드는 5000여 명 관객을 운집시키며 필리핀 팬미팅 역사의 신기록을 수립했다.

이날 행사에서 모모랜드는 '뿜뿜', 'BAAM(베앰)', 어마어마해 등 히트곡 무대를 선보였으며 걸스데이 'Something', 2NE1 'Can't nobody' 등 특별한 유닛 무대로 필리핀 팬들을 한층 달아오르게 했다.

거기에 모모랜드는 필리핀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로 필리핀 국민가요 'Salamat(살라맛)' 라이브 무대를 선사해 현장에 모인 필리핀 관객들의 눈가를 촉촉하게 적셨다.

특히 이날 팬미팅으로 인해 공연장 주변 2KM 반경으로 극심한 교통 정체 현상이 발생하는 등 필리핀 내 모모랜드의 최정상급 인기를 다시 한 번 실감할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모모랜드 팬미팅 역사상 역대 최다 관객 운집이라는 신기록을 수립해 필리핀 현지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모모랜드는 공연 직후 "너무 소중한 순간들의 연속이었다"며 "다시 한 번 잊을 수 없는 따뜻한 기억을 만들어준 필리핀 메리들에게 고개 숙여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모모랜드는 필리핀 공식 팬미팅을 시작으로 일본, 베트남, 남미 등 대규모 글로벌 프로모션에 나설 예정이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