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왕이 된 남자’ 광대 여진구, 처참한 몰골…경각에 달린 목숨

입력 2019-01-28 13: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Y컷] ‘왕이 된 남자’ 광대 여진구, 처참한 몰골…경각에 달린 목숨

tvN 월화드라마 ‘왕이 된 남자’ 광대 여진구의 목숨이 경각에 달렸다.

‘왕이 된 남자’(극본 김선덕/ 연출 김희원) 측이 7회 방송을 앞둔 28일, 여진구(광대 하선 역)의 처참한 몰골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왕이 된 남자’ 6회 방송에서는 암자를 빠져 나온 진짜 임금 이헌(여진구 분)이 저잣거리를 활보해 긴장감을 높였다. 바로 그 때 이헌은 궁궐 밖 데이트에 나선 하선과 중전 소운(이세영 분)의 다정한 모습을 발견해 숨막히는 긴장감을 폭발시켰다. 더욱이 앞서 공개된 7회 예고편에서는 이헌이 “산으로 끌고가 호랑이 밥으로 던져줘라”라고 명령하는 모습까지 그려지며, 진짜 임금의 귀환과 함께 가짜 임금 하선의 운명이 어떻게 될지 궁금증이 치솟고 있는 상황이다.

이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광대 여진구가 깊은 구덩이 속에 빠져 있는 충격적인 모습이 담겨 있어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킨다. 빛 한 줄기 없이 검은 밤, 양손이 꽁꽁 묶인 채 흙구덩이 속에 내동댕이쳐져 있는 것. 이에 금방이라도 죽음을 맞이할 듯 위태로운 여진구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가슴을 조마조마하게 만든다. 나아가 여진구는 피투성이가 된 손으로 벽면을 기어오르며 살기 위해 몸부림을 치고 있지만 까마득한 구덩이의 깊이에 여의치 않아 보여 안타까움을 배가시킨다. 이에 광대 여진구가 목숨을 잃을 위기에서 벗어날 수 있을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왕이 된 남자’ 측은 “진짜 임금 이헌이 환궁함에 따라 광대 하선이 목숨을 부지할 수 없는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지게 된다“고 귀띔한 뒤 “오늘 방송될 7회에서는 진짜 임금 이헌과 가짜 임금 하선을 둘러 싼 폭풍 같은 전개가 펼쳐질 예정이다. 많은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tvN 월화드라마 ‘왕이 된 남자’는 임금이 자신의 목숨을 노리는 자들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쌍둥이보다 더 닮은 광대를 궁에 들여놓으며 펼쳐지는 이야기. 오늘(28일) 밤 9시 30분에 7회가 방송된다.

<사진> tvN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