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X러블리즈, 새해 인사 “세뱃돈 많이 받으세요”

입력 2019-02-04 11: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인피니트, 러블리즈, 골든차일드가 기해년(己亥年) 새해를 맞아 팬들에게 새해 인사를 전했다.

인피니트, 러블리즈, 골든차일드는 4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들에게 전하는 설맞이 새해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우선 인피니트는 “여러분들 즐거운 설 명절 잘 보내고 계신가요? 2018년 마지막 카운트다운을 한 것도 얼마 전 같은데 벌써 2019년 설이 다가왔습니다."라며 "설 연휴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항상 행복하고 좋은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메시지를 보냈다.

러블리즈는 동요 '까치 까치 설날은'을 선보이며 “2019년 설날이 밝았습니다. 여러분 떡국 많이 많이 드시고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라며 “세뱃돈 많이 받으세요. 저희 러블리즈도 많이 사랑해주세요"라고 애교 섞인 메시지를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골든차일드 역시 ”2019 기해년 황금돼지의 해가 밝았습니다"라며 “2019년에는 여러분 하시는 일 모두 잘되기를 저희가 간절히 기원하겠고요. 저희 골든차일드도 많이 사랑해 주세요”라는 새해 인사로 마무리했다.

이처럼 울림엔터테인먼트 소속 인피니트, 러블리즈, 골든차일드는 2019 기해년 새해를 맞아 각양각색 인사로 팬 사랑꾼의 면모를 보여주며 새해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동아닷컴 조혜선 기자 hs87ch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