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HALA HALA’ 퍼포먼스 MV 티저 공개…화려한 칼군무

입력 2019-02-07 16: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출처 : 에이티즈 ‘HALA HALA’(Hearts Awakened, Live Alive)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 티저 캡처]

에이티즈, ‘HALA HALA’ 퍼포먼스 MV 티저 공개…화려한 칼군무

그룹 에이티즈(ATEEZ)가 화려한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지난 6일 오후 에이티즈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HALA HALA’(Hearts Awakened, Live Alive)(할라 할라 하츠 어웨이큰, 리브 얼라이브)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영상 속 에이티즈는 붉은 조명을 배경으로 입과 코를 가리는 마스크를 착용한 채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멤버들의 진지한 표정과 감각적인 스타일링은 공개될 ‘HALA HALA’(Hearts Awakened, Live Alive)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 영상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에이티즈는 타이틀곡 ‘Say My Name’(세이 마이 네임)으로 조회수 1000만 뷰 이상을 기록하고 있어 ‘HALA HALA’(Hearts Awakened, Live Alive)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 영상에 대한 기대감은 물론 ‘차세대 퍼포먼스돌’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국내외 팬들은 물론 전 세계에서까지 주목받고 있는 에이티즈는 오는 3월 14일 로스앤젤레스 공연을 비롯해 5개 도시 북미 투어를 진행,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